아직 폐강지도 기간으로 인한 수강생 미확정으로 과제신청 시작일을 3/14(목) 10시에서 3/18(월) 10시로 변경하였습니다.
해당 지원은 LINC3.0사업의 일환으로 교비가 아닌 국고사업비로 지원됨을 안내드립니다.
※ 과제신청은 각 팀 대표학생 1인이 진행하며, 대표학생은 LINC3.0사업단 참여학사조직 소속 3학년 이상만 가능합니다.
(LINC3.0사업단 참여학사조직 정보 : 첨부파일 참조)
1. 지원대상 : 참여학사조직 내 개설된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수강생(팀 구성 : 2인 이상)
2. 지원내용(연계유형에 따른 차등 지원)
가. 지원항목 : 과제수행에 필요한 재료비, 시제품제작(외주가공)비, 전문가활용비, 회의비, 문헌구입비, 대여비, 수용비 등
나. 지원방법 : 학생 선 지출 후 정산(집행 전 과제지원비 집행매뉴얼 숙지 필수)
※ 「2024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매뉴얼」 : 첨부파일 참조
-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는 국고지원금으로 지원됩니다.
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이 없도록, 집행 항목별 필요서류 및 집행절차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다. 지원 유형
3. 신청방법 : 온라인 Capstone.kookmin.ac.kr
※「캡스톤디자인 홈페이지 사용자매뉴얼」 : 첨부파일 참조
4. 주요일정
- 과제신청일≠과제승인일
※ 학사 일정 변동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
※ 기업/글로벌/지역 연계는 학생의 과제신청 이전에 교과목 교수자가 산학연계 교육협약 체결 필수
(「2024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매뉴얼」 참조)
5. 유의사항(위반 또는 누락 시 지원 불가)
가. 캡스톤디자인 과제 지원항목 중 회의비 집행 기준 변경 예정(4월)
국가연구개발 사업 연구개발비 회의비(식비/다과비) 사용 기준 개정
(관련: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 제 2023-49호,2023.12.28.)에 따라 회의비 집행기준이 변경될 수 있음. (4월 중 공지 및 문자 발송 예정)
나. 회의비 매출전표에 배달업체 기록되어 집행지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,
식당 상호명을 확인할 수 있는 주문내역 등을 카드영수증과 함께 첨부
(배달업체 예시 : 우아한 형제들(배달의 민족), 쿠팡이츠, 요기요 등)
다. 회의를 위한 장소의 대여비 지원불가
라. 수용비의 단순 사무용품비 집행 불가
6. 관련문의
가. 건축·조형·예체능 : 02-910-6318
나. 이공·인문사회 : 02-910-6319
「2024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매뉴얼」의 기준에 따라 집행하여야 하며,
집행 후 반드시 구비서류를 온라인으로 제출해 주셔야 집행 건이 인정됩니다.
반드시 과제지원비 집행 전, 「2024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매뉴얼」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