산업체 재직자의 역량 교육으로 애로기술 자체 해결능력 향상 및 신규사업 개발을 위한 기술역량을 강화하기
위한 프로그램
문의 : 02-910-6315
에로사항을 발굴하고 해결하는 기업 맞춤형 지원 시스템
기업의 애로사항 해소 지원을 위한 교원 인프라 활용 및 기업체 자문 수행
산업체 현장에서 직접 해결할 수 없는 애로사항 해소 지원을 위하여 사업단 참여 분야별 전문인력(자문교수)이 현장으로 직접 방문하여 상담
지원대상 | 국민대학교 가족회사(가족회사가 아닌 경우, 가입 후 자문 가능) |
---|---|
자문위원 | 국민대학교 교수 |
지원내용 | 자문위원 자문비, 여비, 재료비 |
자문분야 | 최대 자문횟수 | |
---|---|---|
KNOW-HOW | 경영/마케팅 | 3회 |
공정개선 | 5회 | |
생산관리 | 5회 | |
SOLUTION | 제품개발 | 5회 |
시제품제작 | ||
실험/측정 | 5회 |
KNOW-HOW
경영/마케팅
공정개선
생산관리
SOLUTION
제품개발
시제품제작
실험/측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