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ERVICE
LINK

국민대학교 LINC 3.0

서브 콘텐츠

기업협업

기업애로기술자문

기업애로기술자문

기업애로기술자문

산업체 재직자의 역량 교육으로 애로기술 자체 해결능력 향상 및 신규사업 개발을 위한 기술역량을 강화하기
위한 프로그램

문의 : 02-910-6315

지원내용

에로사항을 발굴하고 해결하는 기업 맞춤형 지원 시스템

기업의 애로사항 해소 지원을 위한 교원 인프라 활용 및 기업체 자문 수행

산업체 현장에서 직접 해결할 수 없는 애로사항 해소 지원을 위하여 사업단 참여 분야별 전문인력(자문교수)이 현장으로 직접 방문하여 상담

기대효과
가족회사 등급별 지원
지원대상 국민대학교 가족회사(가족회사가 아닌 경우, 가입 후 자문 가능)
자문위원 국민대학교 교수
지원내용 자문위원 자문비, 여비, 재료비
자문분야
자문분야
자문분야 최대 자문횟수
KNOW-HOW 경영/마케팅 3회
공정개선 5회
생산관리 5회
SOLUTION 제품개발 5회
시제품제작
실험/측정 5회
  • KNOW-HOW

    KNOW-HOW

    • 경영/마케팅

    • 공정개선

    • 생산관리

  • SOLUTION

    SOLUTION

    • 제품개발

    • 시제품제작

    • 실험/측정

  • 최대 자문횟수 : 3회
  • 최대 자문횟수 : 5회
진행절차
  • 01
    기업
    자문신청
  • 02
    사업단
    기업-자문위원 매칭
  • 03
    자문위원
    계획서 제출
  • 04
    사업단
    자문 승인
  • 05
    자문위원
    자문진행
  • 06
    자문위원/기업
    결과보고서 제출